FAQ 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작성자 아이맥스코리아(ip:)

작성일 2019-04-26

조회 2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 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-

A 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(단,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2. 제품 수령 후 주행한 흔적이 있는 경우

3.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/설치/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
(특히,상품박스 훼손 및 내부 비닐포장 개봉시 교환/반품 불가. 부품상품인경우 주문 전 호환 가능상품을 반드시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)

4.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5. 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

6.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/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,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

7. 택배배송 중 특성상 운송 중 파손이 발생할 수 있으니, 제품 수령 후 반드시 파손여부나 하자를 확인해주시고, 발견한 즉시 당일 요청하셔야 합니다.

8.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/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
※제품의 특성상 사용하신 경우 반품 및 새제품으로 교환이 안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Register
  • 02-868-0085
  • 고객센터 10:00 - 18:00
  • 점심시간 13:00 - 14:00
  • 공휴일, 주말 휴무
  • 기업은행 514-039470-01-015
  • 예금주 : (주)비전모빌리티코리아
  • Follow us
  • 사이트명 : 아이맥스 전동킥보드
    상호명 : (주)비전모빌리티코리아
    주소 : (우)08504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5 백상스타타워2차 604호
    대표 : 손락준
    개인정보관리자: 손무균
    사업자등록번호: 610-88-01181 [사업자정보확인]
   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19-서울금천-0421호
    이메일 : i-max@visionmobility.co.kr
Copyright (C) 2019 Vision Mobility Korea all rights reserved